바라보기


안녕하세요 감사함을 바라보기 토니입니다.


오늘은 스마트 스토어를 운영하는데 있어서


상품을 홍보하고 유입되는 인원을 통해 


매출이 증가 할 수 있도록 하는것이 정말 중요한데,


이때, 사용할 수 있는 마케팅 채널 종류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아래 이미지는 대중적으로 이용되고 있는 온라인 마케팅 채널들입니다.


대표적인 온라인 마케팅 채널에는 


네이버,페이스북,카카오((톡,스토리),인스타그램등이 있지만,


이중에서, 무자본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방법!


그게 핵심 포인트 일듯 한데요!


바로 소개하자면!



1.블로그 작성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자유롭게 이용한 상품에 대한 

리뷰를 올릴 수가 있고,단순히 일기 형식이 아닌, 

새로운 글이나, 유익한 글 경우에는 상대적으로 

방문자 수가 늘어나게 되고, 동시에 해당 블로그에 

적절하게 홍보하는 상품 링크를 걸어줍니다.

이로 인해, 매출도 오를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할 있습니다.

다만, 꾸준하게 작성하는게 핵심 포인트

(검색어 상위 노출 될수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해야함)


2.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미래의 고객군들도 확보 할수 있고, 정보 공유도 가능!

막연히 자신의 일상 생활을 게시한다고만 생각 할 수 있지만,

홍보하고자 하는 아이템이 있다면, 자신의 지인들에게

알려서 구매하고 적절한 후기를 남겨주는것 만큼 

진짜 귀한 피드백은 없습니다.

이때 그저 포스팅만 하기보다는 한번, 

자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아이템이

어떻게 홍보 되어지고 있는지 확인해보는 

자세도 상당히 중요 하다 할 수 있습니다.


결정적으로, 항상 내가 아닌,

고객들이 어떠한 형태로 

온라인에 접근하고, 

어떠한 마케팅 채널을 좋아할지 

민해보고 상상해보는것!

그것을 또한 중요하게 여겨

실행해보는 것이 자신만의 

온라인 마케팅 채널 확보의 

시작이라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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